오래도 걸리는데 다른 블로그들 보니 승인이 잘 안되어 전화까지 가는 단계에 이를 수도 있다고 한다.



어플 안에서 서비스 구독료나 게임 아이템, 사이버 머니 등을 구매할 때 결제하는 모든 이용료를 구글 콘텐츠 이용료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 경우는 방금 말씀드렸듯이 휴대폰 소유자가 본인의 휴대폰을 항상 잘 소지하고 계시고 타인에게 양도, 대여하는 일이 없도록 주의를 기울이신다면 도용으로 인해 휴대폰 요금폭탄을 맞을일은 생기지 않으실겁니다.

소액결제 한도 다썼는데 현금필요해서 고민많이했는데 정보이용료가있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진행했어요 감사해요 사장님 ㅎㅎ ㅠㅠ 현금해결했네요 또 뵈요^`

그렇게 위험하게 영업을 하더라도 업체가 피해를 받지 않도록 미리 빠져나갈 구멍을 만들어놓았기 떄문인것입니다. 그리고 그렇게 위험하게 영업하는 업체들은 대부분 번호가 명시되어 있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해당 사이트에서 구글플레이콘텐츠에서  결제된 내역을 확인해 보실수 있습니다.

- 발급 방법 : 별도 고객 요청없이 국세청으로 자동 발행, 국세청에서 내역 확인 가능.

미분류 상품권 현금화 소액결제 현금 소액결제 현금화 정보이용료 현금화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 추가: 이미 결제가 지속되고 있으시다면!! 안녕하세요~ 오늘은 엄마를 정보이용료 현금화 통해 정보를 입수했습니다!! 휴대...

안드로이드 유저인 경우에는 주로 플레이스토어, 아이폰 유저인 경우에는 주로 앱스토어에서 정보이용료 결제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유튜브,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등에서 서비스 결제를 진행하는데 결제가 안되는 경우에는 핸드폰 정보이용료 한도가 부족하진 않은지, 혹은 정보이용료 결제 차단이 되어있지 않은지 살펴보시면 됩니다.

이렇게 상품권 콘텐츠이용료 현금 혹은 게임아이템 등을 구매해서 정보이용료현금화 업체에 되파는 방식으로 현금을 마련하실수 있습니다.

이후에는 절차에 따라 취소진행이 가능하니 꼭 비밀번호등을 설정하시어 같은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휴대폰 소액결제가 안될때도 원인만 알면 소액결제 현금화가 가능한 방법이 있습니다. 소액결제가 안되는 대표적인 이유는 미납/연체, 통신사 정책, 결제대행사 정책이 있는데요.

환불 방법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동일하게 구매 시 이용한 결제수단으로 환불 처리가 되기 때문에 환불 처리 시 정보(콘텐츠)이용료는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